Logo 축구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1]

물비늘 | 20:34 | 조회 4 | 좋아요 0

대구는 저녁인데도 후텁지근해서

경기 시작해도 집중이 잘 안 됩니다.

예전엔 풀타임으로 보던 것도

요즘은 하이라이트만 챙겨 보게 되네요.

골 많이 나는 경기보다

템포 안 끊기고 그냥 깔끔한 경기 하나가 더 낫습니다.

밤엔 그런 거나 보고 싶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대구는 확실히 밤에도 습도가 높죠. 올해는 더위가 유독 일찍 시작된 느낌이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