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저녁인데도 후텁지근해서
경기 시작해도 집중이 잘 안 됩니다.
예전엔 풀타임으로 보던 것도
요즘은 하이라이트만 챙겨 보게 되네요.
골 많이 나는 경기보다
템포 안 끊기고 그냥 깔끔한 경기 하나가 더 낫습니다.
밤엔 그런 거나 보고 싶죠.
대구는 저녁인데도 후텁지근해서
경기 시작해도 집중이 잘 안 됩니다.
예전엔 풀타임으로 보던 것도
요즘은 하이라이트만 챙겨 보게 되네요.
골 많이 나는 경기보다
템포 안 끊기고 그냥 깔끔한 경기 하나가 더 낫습니다.
밤엔 그런 거나 보고 싶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4] | 들꽃향 | 20:48 | 7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20:40 | 1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1] | 물비늘 | 20:34 | 4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19:56 | 8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3] | 들꽃향 | 18:17 | 8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14:11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