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S26 울트라 평 좋은 거 보니까

노을진 | 18:10 | 조회 4 | 좋아요 0

카메라 완성도 높다는 평이 꽤 보이고

초기 수요도 전작보다 많이 늘었다는데

야간 촬영 때 센서 노이즈 억제력이랑

암부 디테일 살리는 계조가

실제로 어느 정도인지가 제일 궁금함.


화소수 뻥튀기 된 거 말고

실제 야간 연산 처리 속도랑

발열 올랐을 때 센서 마진 남는 정도를

현장에서 굴려보고 확인하고 싶은데

슬슬 중고나 미개봉 자급제로

테스트용 한 대 들여와서

직접 야간 컷 찍어봐야 직성이 풀릴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