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폰은 무게감이 은근 크네요 [3]

보리차 | 14:56 | 조회 9 | 좋아요 0

요즘은 스펙보다 무게가 먼저 보이네요.

버스에서 오래 들고 있으면 20g 차이도 손목에 꽤 와서, 저는 가벼운 쪽이 더 낫더라구요.

화면 큰 건 좋은데 한 손으로 넘길 때 자꾸 미끄러져서 은근 피곤해요.

케이스까지 끼우면 더 답답해서 단차 없는 얇은 걸로만 보게 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단팥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폰이 무거우면 진짜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효도폰 해드릴 때 무조건 가벼운 걸로 골랐거든요.
3시간전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함ㅋㅋ 손목보호대 차고 겜할 때가 한두번이 아님.. 쿨러까지 달면 무게 중심 무너져서 손목 더 나가더라. 성능 좀 포기하더라도 적당히 가벼운 게 최고인 듯.
3시간전

보리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쿨러까지 달면 진짜 손목 나가겠는데요? 저는 기본 무게만으로도 버거워서 쿨러는 생각도 안 해봤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