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결국 폰보다 회선 쪽부터 보게 되네요 [2]

식혜 | 09:06 | 조회 9 | 좋아요 0

요즘은 신기능 얘기보다

회선이랑 유심 쪽이 더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폰 값은 계속 부담되고

막상 바꿔도 쓰는 건 비슷해서,

저는 당분간 기기는 버티고 요금제만 손보는 쪽으로 기울었네요.


메인은 삼성페이 때문에라도

괜히 불안한 조합 안 건드리게 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우체통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삼성페이 하나 때문에라도 기기 바꾸는 게 선뜻 손이 안 가죠. 저도 가족들 폰 봐줄 때 그 결제 수단 꼬이는 게 제일 신경 쓰이더라고요.
12시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우체통님 말씀대로 결제 쪽은 한번 꼬이면 답이 없어서 더 보수적으로 보게 되더라고요.
10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