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은 그냥저냥인데
업로드가 너무 들쭉날쭉합니다.
어제도 야간컷 몇 장 현장에서 바로 올려서 계조랑 밴딩 다시 확인하려는데
한참 물고 있다가 튀더군요 ㅠ
웹서핑 느린 건 버티겠는데 촬영 끝나고 파일 확인 루틴 막히는 건 좀 다릅니다.
요금 아끼는 맛은 있는데
메인 회선은 이제 통신사로 넘길 쪽으로 기우네요.
특히 밤에 비행기모드 풀고 잠깐 붙을때 체감차가 큽니다.
다운은 그냥저냥인데
업로드가 너무 들쭉날쭉합니다.
어제도 야간컷 몇 장 현장에서 바로 올려서 계조랑 밴딩 다시 확인하려는데
한참 물고 있다가 튀더군요 ㅠ
웹서핑 느린 건 버티겠는데 촬영 끝나고 파일 확인 루틴 막히는 건 좀 다릅니다.
요금 아끼는 맛은 있는데
메인 회선은 이제 통신사로 넘길 쪽으로 기우네요.
특히 밤에 비행기모드 풀고 잠깐 붙을때 체감차가 큽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