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올해 신기종 가격 진짜 왜 이래… [2]

동백 | 11:38 | 조회 4 | 좋아요 0

올 여름에 신기종들 가격표 보니까 진짜 한숨 나오더라고요.


메모리 가격이 자꾸 오르다 보니 제조사들도 결국 소비자한테 떠넘기는 것 같아요.

예전 같으면 모델별로 기본값이 어느 정도 정해져 있었는데, 요즘은 그마저도 들쑥날쑥이라니까요.


그래서 저희 남편이랑도 기기 바꿀 타이밍을 자꾸 미루고 있는데ㅎㅎ

올해는 좀 더 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쓰는 기기도 아직 충분히 쓸 만하고, 굳이 신기종으로 가야 하나 싶을 정도예요.


다들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 물가가 워낙 오르니 기계값도 무섭지요. 굳이 무리할 거 있나요, 멀쩡하면 더 쓰는 게 현명한 선택이죠 허허.
1시간전

보리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이번 여름엔 열기 때문에 더더욱 기변 생각이 싹 사라지네요. 그냥 지금 쓰는 거 최대한 버티는 게 낫겠죠?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