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온가족할인 묶여있으면 워치 계산 달라져요

동백 | 06.22 | 조회 3 | 좋아요 0

워치만 보면 단독요금제가 싸 보이는데

온가족할인 오래 묶인 집은 계산이 좀 꼬이더라고요.


애들 쪽 회선을 알뜰로 빼면 월요금은 내려가도

명의 처리나 위치공유, 고객센터 붙는 순간 제가 더 피곤했습니다ㅎㅎ

초등학생용은 특히 한 번 개통 꼬이면 계속 부모 손 타서요.


지금 기준으론 메인 결합 유지하고

어른 요금제부터 낮추는 쪽이 덜 아깝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