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습하고 더워서 퇴근하고 폰으로 게임 좀 돌리려니 발열이 예전보다 확실히 심하네요.
예전엔 그냥 책상 위에 툭 던져놨는데, 요즘은 아예 접이식 거치대에 세워두고 선풍기 바람 맞히면서 해요.
공기 흐름 확보 안 해주면 바로 스로틀링 걸려서 툭툭 끊기는데, 이렇게 세워만 둬도 배터리 광탈 속도가 좀 잡히는 느낌이라 다행입니다.
올여름엔 무리해서 기변하기보다 그냥 이렇게 관리하면서 버티는 게 낫겠어요.
날이 갈수록 습하고 더워서 퇴근하고 폰으로 게임 좀 돌리려니 발열이 예전보다 확실히 심하네요.
예전엔 그냥 책상 위에 툭 던져놨는데, 요즘은 아예 접이식 거치대에 세워두고 선풍기 바람 맞히면서 해요.
공기 흐름 확보 안 해주면 바로 스로틀링 걸려서 툭툭 끊기는데, 이렇게 세워만 둬도 배터리 광탈 속도가 좀 잡히는 느낌이라 다행입니다.
올여름엔 무리해서 기변하기보다 그냥 이렇게 관리하면서 버티는 게 낫겠어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