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공시 한 자릿수 광고는 진짜 그냥 거르세요 [3]

단팥빵 | 09:01 | 조회 10 | 좋아요 0

요즘 인터넷이나 동네 대리점 전단지에 갤럭시 S26 공시지원금 받아서

기기값 한 자릿수라고 엄청 광고하대요.


솔깃해서 조건 들여다보면

결국 10만 원짜리 초고가 요금제 몇 달 의무로 써야 하고

인터넷 결합에 제휴 카드 실적까지 채워야 그 가격 나오는 말장난이더라고요.


매달 비싼 통신비 나가는 거 생각하면

이건 기기값을 할부로 내는 거나 다름없어요.


그냥 자급제 사서 알뜰폰 저렴한 요금제 꽂아 쓰는 게

길게 보면 훨씬 돈 아끼는 길입니다.

눈앞의 기기값 푼돈에 현혹되지 마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혜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저도 가족들 데이터 챙겨주느라 요금제 함부로 못 내리는데 고가 요금제 조건까지 붙으면 진짜 부담스럽더라고요. 매달 나가는 고정비 생각하면 눈앞의 숫자보다는 자급제 사서 쓰는 게 속 편한 거 같아요.
10시간전

동백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이번에 S26 고민하다가 비슷한 계산기 두들겨보고 접었어요. 혹시 그 조건들 다 맞춰서 따져보면, 2년 동안 나가는 총비용이 자급제랑 대략 얼마 정도 차이가 나던가요?
9시간전

단팥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대략 계산해보니 2년 기준 30만 원 이상 차이가 나더라고요. 통신비에서 그 정도 빠지면 사우나 몇 번을 더 가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도 확 줄어드는데 굳이 고가 요금제를 고집할 이유가 없죠.
9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