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연령별 자동혜택도 결국 요금제 보더라 [2]

단팥빵 | 18:56 | 조회 6 | 좋아요 0

이번에 연령별 혜택 자동 적용된다고 해도, 막상 고지서 보면 체감은 크지 않더라고요.

저는 이런 건 이름보다 기본요금이랑 결합 꼬이는지부터 봅니다.

괜히 혜택 몇 개 붙는다고 붙잡혀 있으면 약정만 늘고, 알뜰로 옮겨서 줄이는 게 더 속 편했어요.

통신비는 이런 데서 계속 새는 것 같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곶감
삭제된 댓글입니다.결합 꼬이는 거 진짜 피곤하죠. 저도 통신사 옮기는 거 자체가 초기 세팅 노동이라 한곳에 정착하고 있는데, 애초에 혜택 따지는 것보다 데이터 총량제 요금제 쓰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낫더라고요.
1시간전

노을진
삭제된 댓글입니다.통신비 아끼는 것도 좋은데 알뜰폰 쓰면서 야간 촬영 때마다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데이터 로딩 꼬이는 거 겪고 나니 고민이네요. 다들 야간 연산 사진 퀄리티나 안정성 때문에 통신사로 회선 옮기는 거 고민 안 해보셨나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