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금리 올린다고 서울 잡힌 적 있었나요

양은냄비 | 12:21 | 조회 2 | 좋아요 0

7월 금리 인상 얘기가 또 나오는데

솔직히 저는 이게 수익형 보유자 입장에서

양날의 칼도 아니고 그냥 한쪽만 베이는 칼입니다.


공실 상태에서 이자는 올라가고

매수세는 더 죽어버리고.


근데 서울 강남은 94억 신고가 찍고 있다는 얘기 들리고

정작 금리 올라도 현금 부자들은 꿈쩍도 안 한다는 거

이번에도 확인되겠죠 뭐.


지방 상가 들고 있는 사람들만

매달 이자 계산기 두드리게 되는 구조.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