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동탄 쪽은 정말 호가가 무섭게 오르네요 [2]

인절미 | 09:48 | 조회 4 | 좋아요 0

동탄 쪽 임장을 다녀왔는데 요즘 호가 올라가는 속도가 눈에 띄더라고요. 단순히 2%대 상승률 수치보다 현장에서 느끼는 매물 잠김이 더 심각한 느낌이에요.


저도 신생아 특례대출 알아보고는 있지만 지금 같은 가격대면 버퍼 계산하는 의미가 있나 싶을 정도로 고민이 깊어지네요. 다들 무리해서 갈아타기보다는 일단 관리비랑 원리금 부담부터 엑셀로 다시 확인하게 됩니다. 확실히 예전보다 똘똘한 한 채 선호 현상이 더 뚜렷해진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옥수수
삭제된 댓글입니다.동탄 쪽은 실거래가랑 현장 온도 차가 커서 더 씁쓸하죠ㅠ 엑셀 두드려보고 마음 다잡는 게 최선인 것 같아요.
1시간전

인절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옥수수님. 현장에서 호가 듣고 와서 엑셀 정리하다 보면 확실히 이성 찾게 되더라고요. 저도 일단은 지금 생활비 버퍼랑 상환 스케줄 다시 꼼꼼히 체크해보는 중이에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