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백룸, 공포는 장면보다 조명

종이배 | 06.24 | 조회 3 | 좋아요 0

백룸은 “공포 연출이 특이하네” 수준이 아니라

관에서 형광등 톤이 얼마나 또렷하게 박히느냐가 반 이상인 영화더라.

나도 최근에 공포영화 보다가 자막/화면 경계가 흐리면 바로 집중 깎이는데,

백룸은 그 조도 차이 때문에 더 오래 무서웠음.

109만 얘기 나올 때도 사실 놀랐는데

극장 환경이 잘 맞는 관이면 사람들 반응이 진짜 갈리겠더라.

그래서 다음 공포는 러닝타임도 보긴 보는데,

내 기준에선 조명 톤 나오는 관부터 먼저 고를 듯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