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룸 소재라길래 어느 정도 마이너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버티고 있더라고요.
저 공포물 자체를 잘 못 봐서 직접 보진 않았는데
상영관 분위기나 밝기 설정이 공포 장르에선 특히 크게 다가올 것 같아서
스크린 상태 좋은 관에서 봐야 제대로 느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근데 인터넷 괴담 원작 계열은 아는 사람이랑 같이 봐야 재미가 두 배인데
혼자 보러 갔다가 멘탈 털릴 것 같아서 계속 망설이는 중이에요.
백룸 소재라길래 어느 정도 마이너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버티고 있더라고요.
저 공포물 자체를 잘 못 봐서 직접 보진 않았는데
상영관 분위기나 밝기 설정이 공포 장르에선 특히 크게 다가올 것 같아서
스크린 상태 좋은 관에서 봐야 제대로 느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근데 인터넷 괴담 원작 계열은 아는 사람이랑 같이 봐야 재미가 두 배인데
혼자 보러 갔다가 멘탈 털릴 것 같아서 계속 망설이는 중이에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33 | 참교육 2주 1위인데 나는 아직도 앞부분에서 막힘 [3] | 눈송이 | 15:17 | 5 | 0 |
| 132 | 공포영화 108만이면 선방한 거 맞죠? | 해바라기 | 14:29 | 2 | 0 |
| 131 | 멀티 후기: 군체, 와일드 씽 본 사람들 많은데 [4] | 눈송이 | 14:29 | 6 | 0 |
| 130 | 토이스토리5 71만이면 그냥 가야하나 | 종이배 | 12:59 | 2 | 0 |
| 129 | 영화관 자막 번짐이 제일 거슬리더라 [3] | 종이배 | 10:08 | 10 | 0 |
| 128 | 요즘 액션은 ‘시간 설계’가 답 | 고사리 | 06.21 | 4 | 0 |
| 127 | 군체 521만인데 나는 아직 인데 [4] | 반달 | 06.21 | 10 | 0 |
| 126 | 막차 때문에 영화 한 편이 자꾸 밀리네요 | 종이배 | 06.21 | 5 | 0 |
| 125 | 형광등 공포엔 밝기 차이가 답 [7] | 코스모스 | 06.21 | 12 | 0 |
| 124 | 와일드 씽 은근 빨리 붙네요 [3] | 눈송이 | 06.21 | 7 | 0 |
| 123 | 왕과 사는 남자 이거 대박이네요 [3] | 눈송이 | 06.21 | 7 | 0 |
| 122 | 참교육, 첫 회 넘기기가 관건이더라 [8] | 고사리 | 06.20 | 19 | 0 |
| 121 | 오늘은 예고편만 돌리고 말았네요 [4] | 반달 | 06.20 | 13 | 0 |
| 120 | 퇴근하고 넷플릭스 켰다가 그냥 껐음 [2] | 고사리 | 06.20 | 10 | 0 |
| 119 | 요즘 박스오피스는 군체랑 토이스토리5가 끌고 가네요 [6] | 종이배 | 06.20 | 16 | 0 |
| 118 | 참교육 정주행 좀 해볼까 하는데 [4] | 눈송이 | 06.20 | 11 | 0 |
| 117 | OTT 신작 뜨면 예매 손이 멈춤 | 종이배 | 06.20 | 7 | 0 |
| 116 | 토이스토리5 본 김에 느낀 거 [3] | 눈송이 | 06.20 | 10 | 0 |
| 115 | 가족영화는 초반보다 뒷심이 있더라고요 | 해바라기 | 06.20 | 9 | 0 |
| 114 | 넷플릭스 드라마가 이러다 보니 극장을 못 가겠네 [4] | 억새 | 06.20 | 11 | 0 |
| 113 | 요즘은 사운드가 먼저더라 | 코스모스 | 06.20 | 9 | 0 |
| 112 | 토이스토리5는 첫주 움직임이 빠르네요 [2] | 코스모스 | 06.20 | 13 | 0 |
| 111 | 요새 영화 [3] | 행운은나의것2 | 06.20 | 20 | 0 |
| 110 | 화씨 저택, 생각보다 끌려요 [3] | 고사리 | 06.19 | 13 | 0 |
| 109 | 요즘 극장은 추억값이 세네요 | 반달 | 06.19 | 9 | 0 |
| 108 | 마이클, 퍼포먼스보다 카메라 잡는 방식이 더 봤을 영화 [3] | 고사리 | 06.19 | 15 | 0 |
| 107 | 주중엔 첫 회차가 제일 낫네요 [5] | 코스모스 | 06.19 | 22 | 0 |
| 106 | 슈퍼걸 예매창 슬슬 열리는 거 보니까 | 코스모스 | 06.19 | 10 | 0 |
| 105 | 록키 시리즈 넷플릭스 들어왔다길래 [3] | 눈송이 | 06.19 | 15 | 0 |
| 104 | 요즘 극장 분위기 좀 묘하네요 [5] | 눈송이 | 06.19 | 16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