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공포영화 108만이면 선방한 거 맞죠?

해바라기 | 14:29 | 조회 2 | 좋아요 0

백룸 소재라길래 어느 정도 마이너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버티고 있더라고요.


저 공포물 자체를 잘 못 봐서 직접 보진 않았는데

상영관 분위기나 밝기 설정이 공포 장르에선 특히 크게 다가올 것 같아서

스크린 상태 좋은 관에서 봐야 제대로 느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근데 인터넷 괴담 원작 계열은 아는 사람이랑 같이 봐야 재미가 두 배인데

혼자 보러 갔다가 멘탈 털릴 것 같아서 계속 망설이는 중이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