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토이스토리5 71만이면 그냥 가야하나

종이배 | 12:59 | 조회 2 | 좋아요 0

개봉 첫 주말에 71만 동원했다고

100만도 이번 주 안에 나올 것 같던데


군체 밀리고 또 밀렸는데 이거까지 겹치면

어차피 극장에서 놓치면 OTT 버전은 또 화질이나 자막이 아쉬울 거 알면서도

인천 쪽 막차 계산하다 결국 일정이 안 맞아서 손 못 대는 중


근데 톰 행크스 성우 복귀라는 거 자체가 좀 걸리는 포인트라

이게 제대로 나온다는 얘기 아닌가 싶어서 고민 더 길어지는 중임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