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유머게시판

솔직히 리뉴얼 실패한 것 같은 라면.jpg

별님이 | 13:45 | 조회 3 | 좋아요 0


20260623004813_pzrnVPCnWk.webp


리뉴얼 후 너무 매워짐

좀 더 구체적으로 냅다 맵기만 해짐


매운라면 포지션에 열라면이 있었는데도 

굳이 맵기를 올려서 서로 이도저도아닌 어정쩡한 관계가 되었음

그냥 단맛이 있다 없다 차이 정도?

 

저렴한 가격, 단점이 없는 무난한 맛에 적당하게 얼큰해서 좋았던거지

매워서 좋아했던게 아닌데 스코빌 인플레이션에 휘말려

뭔가 대중성은 낮아지고 매니아틱해진 것 같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