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반도체 300조 투자 소식 듣는데 왜 하나도 안 기쁜지 모르겠음 [2]

봉숭아 | 19:01 | 조회 5 | 좋아요 0

내일 발표 나온다는 호남 반도체 투자 기사 보는데

수치부터가 300조라니 숫자 감각도 안 오네요.


수출 지표나 대기업 호황 소식 들릴 때마다

내 통장 잔고랑은 딴 세상 이야기 같아서 멍해짐.


기획안 짜느라 맨날 데이터만 들여다보는데

정작 내 생활 밀착형 경제는 왜 이 모양인지 모르겠네요.

다들 이런 뉴스 보면 그냥 남의 나라 일처럼 느껴지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잎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300조라는 숫자가 피부로 안 와닿네ㅋㅋㅋ 그냥 먼 미래의 뉴스 보는 기분이라 내 통장이나 챙겨야겠다 싶어. 우리한텐 당장 점심값이나 교통비가 문제지 뭐야ㅠㅠ
1시간전

봉숭아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솔잎님, 300조면 공이 대체 몇 개인지 세다가 포기하게 됨ㅋㅋ 그냥 어제 지하철비 올랐을 때 탄식한 거나 다시 생각나네요. 우린 당장 담달 월세가 더 현실적이죠 뭐.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