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코스피 최고치라는데 나는 왜 더 가난해진 느낌이지 [2]

봉숭아 | 18:22 | 조회 3 | 좋아요 0

증시 얘기가 요즘 진짜 많이 보이는데

삼성이니 하이닉스니 목표주가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고

주변에도 주식 얘기 꺼내는 사람이 늘었음


근데 나는 정작 월급 들어오면 교통비에 자취방 월세 떼고 나면 딱히 굴릴 돈이 없어서

그냥 남 얘기처럼 보게 됨ㅋㅋ


지표는 좋다는데 체감은 반대인 이 기분 나만 그런 건 아니겠지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지표만 보면 다들 부자 된 것 같은데 막상 장 열려봐도 제 계좌는 정직하더라고요. 오히려 코스피 최고치라는 뉴스 볼 때마다 그냥 무덤덤하게 넘기는 게 정신 건강엔 더 나은 것 같아요. 어차피 당장 굴릴 시드가 없으면 그 수치들이 내 삶이랑 직접적으로 연결되진 않으니까요.
2시간전

봉숭아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시드도 없는데 괜히 뉴스 보면서 스트레스만 받는 거 같음. 도담 님도 그냥 뉴스 보면 무뎌지는 편이세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