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는 얘기들 보면
회사가 입은 손실도 아니고 예상 손실까지 개인한테 크게 물리는 식이 있더라구요.
포인트가 소송 이기고 지는 것보다
가압류 먼저 걸고 오래 끌어서 사람이 먼저 지치게 만드는 구조라는 거.
실수랑 고의는 당연히 구분돼야 하는데
회사 쪽에서 세게 들어오면 개인은 겁부터 나는 게 현실이라 좀 씁쓸했네요.
직장인들 괜히 더 몸 사리게 되는 얘기 같음.
요즘 도는 얘기들 보면
회사가 입은 손실도 아니고 예상 손실까지 개인한테 크게 물리는 식이 있더라구요.
포인트가 소송 이기고 지는 것보다
가압류 먼저 걸고 오래 끌어서 사람이 먼저 지치게 만드는 구조라는 거.
실수랑 고의는 당연히 구분돼야 하는데
회사 쪽에서 세게 들어오면 개인은 겁부터 나는 게 현실이라 좀 씁쓸했네요.
직장인들 괜히 더 몸 사리게 되는 얘기 같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36 | 7월부터 도수치료 좀 달라지네요 [6] | 고사리 | 20:17 | 9 | 0 |
| 235 | 반도체 300조 투자 소식 듣는데 왜 하나도 안 기쁜지 모르겠음 [2] | 봉숭아 | 19:01 | 4 | 0 |
| 234 | 코스피 최고치라는데 나는 왜 더 가난해진 느낌이지 [2] | 봉숭아 | 18:22 | 1 | 0 |
| 233 | 경제 지표랑 장바구니 물가 괴리감이 심하네요 [3] | 가래떡 | 16:18 | 6 | 0 |
| 232 | 회사 손실 개인전가 얘기 무섭네요 [5] | 이슬 | 12:40 | 6 | 0 |
| 231 | KADIZ 기사 볼때 이거만 알면 됨 | 봉숭아 | 06.27 | 3 | 0 |
| 230 | 반도체고 기사 봤는데 좀 부럽네요 [2] | 봉숭아 | 06.27 | 9 | 0 |
| 229 | 장마철에 제습제보다 이게 낫더라 [5] | 감자칩 | 06.27 | 14 | 0 |
| 228 | 숙소만 잡고 가는 여행 땡겨요 [4] | 억새 | 06.27 | 14 | 0 |
| 227 | 이미지 검열 확대, 커질까 불안 [2] | 빨래집게 | 06.27 | 7 | 0 |
| 226 | 판교 출퇴근길 하이패스 요금 계산해봤습니다 | 가래떡 | 06.27 | 9 | 0 |
| 225 | 올해는 진짜 7월 장마인가 보네요 [5] | 단팥빵 | 06.27 | 13 | 0 |
| 224 | 요즘 메모리값 오르니 기기값도 불안하네요 | 헌책방 | 06.26 | 9 | 0 |
| 223 | 청문회 숫자싸움 보면서 좀 피곤 [4] | 도담 | 06.26 | 22 | 0 |
| 222 | 확률형 결제는 진짜 멈추기 어렵다 [3] | 누룽지 | 06.26 | 18 | 0 |
| 221 | 냉방 틀기 전 그 찰나가 제일 싫음 | 봉숭아 | 06.26 | 12 | 0 |
| 220 | 퇴근하고 뭔가 허하면 꼭 편의점 들리게 됨 [5] | 솔잎 | 06.26 | 23 | 0 |
| 219 | 요즘 보유세 개편 얘기 자꾸 들리는데 [7] | 빨래집게 | 06.26 | 25 | 0 |
| 218 | 카페 갔다가 신형 폴더블 만져봤는데 | 누룽지 | 06.26 | 10 | 0 |
| 217 | 프랑스도 에어컨 품귀라니 좀 의외네 [7] | 감자칩 | 06.26 | 33 | 0 |
| 216 | 영화관 와이파이가 자꾸 끊기는데 보조배터리는 필수 같아요 [2] | 억새 | 06.26 | 14 | 0 |
| 215 | 러닝화 관리, 이거 하나로 달라져요 | 해바라기 | 06.26 | 13 | 0 |
| 214 | 지하철 전동킥보드 반입 금지 건 [3] | 가래떡 | 06.26 | 17 | 0 |
| 213 | 확률형 결제, 이젠 게임도 돈이 먼저 [4] | 단팥빵 | 06.26 | 23 | 0 |
| 212 | 4세 고시 논란 보면서 [5] | 고사리 | 06.25 | 29 | 0 |
| 211 | 요즘 앱들 AI 버튼 너무 많음 [8] | 감자칩 | 06.25 | 41 | 0 |
| 210 | 나다움이라는 말이 자꾸 불편하네요 [5] | 헌책방 | 06.25 | 29 | 0 |
| 209 | 오늘 6.25인데 퇴근길 지하철 분위기는 그냥 평일이더라 | 봉숭아 | 06.25 | 18 | 0 |
| 208 | 보완수사권, 결국 국회로 | 도담 | 06.25 | 18 | 0 |
| 207 | 진짜 장마는 언제 오나요? 땀 범벅 출근 지겨워요 [2] | 솔잎 | 06.25 | 2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