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반도체고 기사 봤는데 좀 부럽네요 [2]

봉숭아 | 19:16 | 조회 3 | 좋아요 0

충북반도체고등학교 기사 봤는데 대기업 직행에 성과급이 교장 연봉 넘는다는 게 진짜인가 보네요.


요즘 회사에서 기획안 굴리면서 느끼는 게 결국 기술 있는 게 제일 확실한 생존 전략이구나 싶음.


취업 준비할 땐 이런 루트는 생각도 못 했는데 애들 앞날 벌써부터 좀 부럽기도 하고 ㅋㅋ


확실히 요샌 학위보다 실무 기술 쪽이 갈수록 힘이 세지는 느낌이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잎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기술 하나 제대로 배워두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요즘 회사에서 눈치 보며 일하다 보면 그런 기사들이 괜히 더 크게 와닿더라고요ㅠㅠ 학위도 학위지만 당장 써먹을 수 있는 게 확실히 미래가 밝아 보이긴 해요.
1시간전

봉숭아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러게요 솔잎님. 직장 생활 연차 쌓일수록 실무 기술이 가진 무기가 얼마나 강력한지 더 체감되네요. 회사에서 돌아가는 판 보면서 괜히 이런저런 생각 많아지는 퇴근길입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