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카페 갔다가 신형 폴더블 만져봤는데

누룽지 | 06.26 | 조회 2 | 좋아요 0

옆자리 분이 이번에 나온 신형 폴더블 폰 쓰시길래

양해 구하고 슬쩍 구경해봤거든요


와 진짜 힌지 접히는 느낌이 예술이네요

주름도 전작보다 확실히 덜 보이는 거 같고...


근데 조금 만지작거렸는데 벌써 미지근해지길래

아 역시 여름엔 발열이 무섭긴 하구나 싶었어요


그래도 진짜 너무 예뻐서 순간 지를 뻔했습니다

새 폰 쓰시는 분들 진짜 너무 부러워요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