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지하철 전동킥보드 반입 금지 건 [2]

가래떡 | 13:40 | 조회 6 | 좋아요 0

7월부터 서울 지하철에 전동킥보드랑 전기자전거 반입이 아예 안 된다고 하더군요.

최근에 배터리 화재 사고 나는 거 보면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라는 생각은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지하철 연계해서 타던 분들의 이동 비용이나 시간 효율성이 좀 떨어지긴 하겠지만

지하철역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형 사고 리스크 비용을 감안하면

이번 반입 금지 결정이 사회적 총소비용 측면에서는 오히려 이득이라고 봅니다.

밀폐된 지하철 안에서 리튬배터리 터지면 답이 없으니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빨래집게
삭제된 댓글입니다.안전 생각하면 맞는 결정인데, 저처럼 역까지 걸어서 20분 넘게 걸리는 사람들은 이제 어떻게 이동하나 싶어 막막하네요. 버스로 환승하자니 그것도 시간이 너무 걸릴 것 같고...
2시간전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밀폐된 공간이라 배터리 생각하면 무섭긴 하지. 사고 예방이 최고니 어쩔 수 없는 일 아니겠나.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