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진짜 장마는 언제 오나요? 땀 범벅 출근 지겨워요 [1]

솔잎 | 17:52 | 조회 5 | 좋아요 0

오늘도 지하철 내리자마자 덥고 습해서 정신이 혼미하더라.

6월 내내 이 날씨라니 진짜 장마가 실종된 건가 싶어.

사무실 에어컨은 빵빵해서 무릎 담요 필수인데 밖은 완전 찜통이라 출퇴근길이 너무 고역이야.

이러다 장마 없이 바로 한여름 땡볕 시작되는 건 아니겠지?

공유하기
목록보기
빨래집게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밖은 찜통인데 사무실은 너무 추워서 저도 요즘 무릎 담요 없이 못 살아요. 장마라도 제대로 오면 좀 나으려나 싶은데 날씨가 갈수록 종잡을 수가 없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