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가짜 소비라는 것도 있네요 [3]

이슬 | 10:46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은 진짜 결제 안 하고

장바구니만 채우는 식으로 노는 사람들 꽤 늘었다네요.


배달비랑 물가가 너무 세니까

치킨이든 떡볶이든 담아만 보고

결제 직전에서 끊는 식.


이상한데 또 이해는 갑니다.

저도 메뉴 고르다 지쳐서 그냥 앱 닫을 때 많아서

이게 절약인지 셀프 고문인지 좀 애매하네요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장바구니에 담아두기만 해도 그게 나중에 충동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으시나요?
4시간전

이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확실히 나중에 다시 보면 뽐뿌 올 때가 있긴 해요.
1시간전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대리 만족인 셈이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