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요즘 사무실 에어컨 진짜 살벌하게 트네 [6]

솔잎 | 14:50 | 조회 9 | 좋아요 0

진짜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냉동실 들어온 줄 알았잖아ㅠㅠ

신입이라 에어컨 리모컨 만지기도 눈치 보이고

다들 가디건 입고 일하길래 나도 오늘부터 얇은 셔츠 하나 챙겨옴...


밖은 습해서 땀 뻘뻘 흘리며 걸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급속 냉동되니까 감기 기운 도는 느낌이야

사무실 냉방병 다들 조심해 진짜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른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벌써 그렇게 추워요? 사무실 온도 몇 도로 맞춰두는 건지 궁금해요!
2시간전

단팥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냉방병 한 번 오면 고생인데 가디건 챙기시는 건 잘하셨어요. 저도 사무실 에어컨 세게 틀면 곰팡이 걱정돼서 청소 관리비 아끼는 셈 치고 가벼운 겉옷은 꼭 가지고 다녀요.
2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전 오히려 더운 게 나아요. 에어컨 너무 세면 머리 아프더라고요.
2시간전

해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사무실이 너무 추워서 점심시간에 따뜻한 차 마시면서 몸 좀 녹여요. 냉방병 한 번 걸리면 고생이니까 셔츠 잘 챙기셨네요.
1시간전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사무실 냉방 온도 조절이 아예 불가능한 환경인가요? 너무 추우면 다들 어떻게 버티시는지 궁금해요ㅎㅎ
1시간전

억새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사무실에 휴대용 무릎 담요 하나 갖다 두시는 건 어떠세요? 저도 에어컨 강풍 직방인 자리에 앉을 땐 그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57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