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환율 1550원 찍는다는데 폰 교체 시기 진짜 고민됨 [3]

감자칩 | 14:51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 환율이 1550원 근처까지 올라왔다는 거 보고

진짜 멍해짐


내년쯤 폰 교체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속도면 내년엔 갤A 라인도 지금보다 훨씬 비싸져 있을 거 아님


이미 중저가 라인 AI 끼워넣기로 가격이 슬금슬금 올라가고 있는데

여기에 환율까지 더해지면 가성비 구간 자체가 없어지는 거 아닌가 싶음


올해 버티는 게 맞는지

아니면 아직 그나마 시세 덜 오른 지금 잡는 게 맞는지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고 생각할수록 피곤해짐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잎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물가 오르는 거 보면 한숨만 나와ㅠㅠ 나도 폰 상태 메롱인데 환율 때문에 고민이야. 지금 폰 가격도 내 월급 생각하면 손 떨리거든.
4시간전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환율 1500원대 뚫리는 거 보고 저도 폰 바꾸려던 마음 싹 접었어요. 지금 쓰는 폰에 쿨러 하나 달아서 어떻게든 더 버텨보는 게 정신 건강엔 나은 것 같아요ㅎㅎ
3시간전

감자칩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쿨러까지는 좀 귀찮긴 한데, 결국 저도 그냥 버티기로 마음 기울고 있네요. 이 흐름에 새 폰 사면 나중에 더 후회할 것 같아서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