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환율이 1550원 근처까지 올라왔다는 거 보고
진짜 멍해짐
내년쯤 폰 교체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속도면 내년엔 갤A 라인도 지금보다 훨씬 비싸져 있을 거 아님
이미 중저가 라인 AI 끼워넣기로 가격이 슬금슬금 올라가고 있는데
여기에 환율까지 더해지면 가성비 구간 자체가 없어지는 거 아닌가 싶음
올해 버티는 게 맞는지
아니면 아직 그나마 시세 덜 오른 지금 잡는 게 맞는지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고 생각할수록 피곤해짐
요즘 환율이 1550원 근처까지 올라왔다는 거 보고
진짜 멍해짐
내년쯤 폰 교체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속도면 내년엔 갤A 라인도 지금보다 훨씬 비싸져 있을 거 아님
이미 중저가 라인 AI 끼워넣기로 가격이 슬금슬금 올라가고 있는데
여기에 환율까지 더해지면 가성비 구간 자체가 없어지는 거 아닌가 싶음
올해 버티는 게 맞는지
아니면 아직 그나마 시세 덜 오른 지금 잡는 게 맞는지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고 생각할수록 피곤해짐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