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요즘 인터넷 세상이 유독 시끄럽네요 [2]

고사리 | 06.22 | 조회 8 | 좋아요 0

뉴스도 그렇고 커뮤니티도 무슨 이슈들로 다들 예민해 보여서 피로감이 좀 있네요.


가구 하나 제대로 고르는 것도 사진만 믿고 샀다가 뒤탈 생기기 일쑤고, 어디 하나 마음 편히 정보 찾기가 참 힘든 세상인 듯.


이럴 땐 그냥 다 끄고 어두운 방에서 사운드트랙이나 들으며 영화 한 편 보는 게 제일 평화롭네요. 다들 이런 소란스러운 분위기 어떻게 견디시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단팥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세상이 시끄러울수록 그냥 통신비 떼고 고정비 깎는 재미로 사는 게 맘 편해요. 저도 밖이 하도 소란스러우면 그냥 OTT로 조용한 영화 하나 띄워놓고 가계부 정리하는 게 유일한 탈출구네요.
2시간전

해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그래요. 인터넷 창 닫고 조명 낮춘 뒤에 스트레칭하면서 차분한 음악 들으면 확실히 머리가 맑아지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