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요즘 알뜰폰 lte 유심 요금제 진짜 멸종 분위기네요

헌책방 | 17:54 | 조회 2 | 좋아요 0

지금 부모님 세컨폰 요금제 좀 lte 무제한으로 바꿔드리려는데

찾아보니까 쓸만한 게 거의 다 내려갔네요.

죄다 5g 요금제 유도만 하고 lte 쪽은 메리트가 아예 없어져서 당황스럽습니다.


월 만 원대 초반에서 끊어보려고 lte 요금표 다 뒤져봤는데

죄다 속도 제어 구간이 너무 짜거나 기본 제공량이 터무니없네요.

이러면 그냥 저렴한 5g 요금제 가입해서 lte 우선 모드로 켜서 쓰게 해드려야 하나 고민됩니다.

유심 요금제 메리트도 점점 예전만 못한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