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올해 장마가 꽤 늦어지나 봐요

라일락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올해는 장마 시작이 꽤 밀릴 가능성이 크다네요.

제주도도 7월 들어가서 시작할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6월엔 장마전선 비보다 소나기성으로 지나가는 쪽에 더 가깝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요 며칠은 습도는 있는데 비 패턴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전 이런 때가 폰 발열 더 거슬려서

집이랑 회사 와이파이 잡힐 때 지도랑 영상부터 미리 내려받아놔요ㅎㅎ

막상 비 제대로 오기 시작하면 밖에서 데이터 켜놓는 시간도 길어지고 배터리도 은근 빨리 닳거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