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요즘 유튜브 광고보다 G마켓 광고가 더 웃기네요

봄비 | 06.22 | 조회 2 | 좋아요 0

진짜 오랜만에 광고 보면서 뿜었습니다

신세계 패러디한 거 우연히 봤는데 퀄리티가 왜 이렇게 고퀄인지ㅋㅋㅋ


B급 감성 제대로 자극해서 끝까지 다 보게 만드네요

안 그래도 요즘 신차 계약금 때문에 머리 아팠는데

간만에 피식하고 웃었습니다


지름신 오는 것만 좀 참아야겠네요

요즘 지마켓 거래액 늘었다더니 그럴 만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