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 출고되는 차들 하체 컨디션이 조금 아쉽네요

한낮 | 19:50 | 조회 2 | 좋아요 0

며칠 전 영업용 차 점검하러 갔다가 신차 탁송 온 거 몇 대 같이 봤습니다.


요즘 브랜드 안 가리고 리프트 올려보면 하체 부싱 쪽 마감이나 링크 유격이 예전만 못한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단순히 뽑기 운이라기엔 최근 들어 빈도가 좀 잦아진 느낌입니다.


나중에 중고로 넘길 때 생각해서라도 출고 직후에 하체는 꼭 직접 확인하고 기록 남겨두는 게 속 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