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ALAB 프리장 거래량 붙는 거 보소 [4]

초록불기원 | 06.22 | 조회 17 | 좋아요 0

나스닥100 리밸런싱 첫날이라 그런가


ALAB 프리장에서 수급 엄청 튀네


안 그래도 아이맥 옆에 띄워두고 보는데


거래량 들어오는 속도가 심상치 않음


새 편입 종목들 변동성 노리고 들어오는 단타 수급 꽤 센 듯


오늘 밤 프리장 매운맛 제대로 보겠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퇴근길라떼
삭제된 댓글입니다.리밸런싱 당일 수급이면 변동성 감안해서 진입하실 계획인가요? 전 지금 SPY 비중 유지하면서 관망할지 고민되네요.
2시간전

복학예정
삭제된 댓글입니다.리밸런싱 당일은 확실히 변동성이 너무 커서 섣불리 건드리기 무섭더라고요. 저도 그냥 지수 ETF 물량 유지하면서 뇌동매매 안 하려고 눈만 붙이고 있습니다.
1시간전

은하수
삭제된 댓글입니다.리밸런싱 당일 수급은 펀더멘털보다 기술적 요인이 커서 오히려 관망이 낫긴 함. 나도 아이맥으로 체결 속도랑 호가창 보고 있는데, 역시 데이터센터 단위 전력 효율 검증 안 된 종목까지 같이 튀는 거 보면 좀 과열된 듯해서 일단 본장 열릴 때까지 분할 주문만 걸어두고 대기 중임.
1시간전

느린눈덩이
삭제된 댓글입니다.리밸런싱 때마다 늘 있는 소란이네요. 저런 단기 수급에 마음을 뺏기다 보면 결국 본업에도 지장이 생기더군요. 오늘처럼 변동성이 큰 밤일수록 차라리 앱을 끄고 평소대로 VOO 수량을 지키는 게 제 마음도 편안합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