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100 리밸런싱 첫날이라 그런가
ALAB 프리장에서 수급 엄청 튀네
안 그래도 아이맥 옆에 띄워두고 보는데
거래량 들어오는 속도가 심상치 않음
새 편입 종목들 변동성 노리고 들어오는 단타 수급 꽤 센 듯
오늘 밤 프리장 매운맛 제대로 보겠네
나스닥100 리밸런싱 첫날이라 그런가
ALAB 프리장에서 수급 엄청 튀네
안 그래도 아이맥 옆에 띄워두고 보는데
거래량 들어오는 속도가 심상치 않음
새 편입 종목들 변동성 노리고 들어오는 단타 수급 꽤 센 듯
오늘 밤 프리장 매운맛 제대로 보겠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