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6월 성적표, 솔직히 나쁘지 않음

안개꽃 | 16:00 | 조회 2 | 좋아요 0

이번 달 힘들다는 말이 여기저기서 나오는데

내 기준엔 오히려 고맙게 느껴지는 달이었음.


폭락 구간마다 실적 숫자 보면서 눌러 담았는데

지금 보면 그게 다 저점이었더라고요.


물론 아직 완전히 열린 건 아니고

코스닥 소부장 쪽은 여전히 뭉개지는 중이긴 한데

이게 오히려 더 여유가 생기는 느낌.


시장이 다들 힘들다고 할 때

실적 나오는 종목에 들어가 있으면 상대적으로 훨씬 편함.

결국 이 달도 그 공식이 유효했다고 봄.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