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공 잃고 3초가 제일 무섭더라 [2]

노을빛 | 06.28 | 조회 4 | 좋아요 0

대진표 채워진 거 보는데

이번 대회는 공 뺏긴 직후 3초가 아예 다른 팀들이 많이 남은 느낌임.


특히 아프리카 팀들 경기 몇 개 이어서 보니까

라인 올렸다가도 복귀가 안 무너짐.

우린 볼 잡았을 때 모양부터 찾다가

상대 숨 넘어갈 타이밍을 자꾸 살려준 쪽 같았음 ㅋㅋ

이제 32강은 저 3초 싸움만 봐도 재밌을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상대 숨 넘어갈 타이밍 얘기하시니까 생각나네요. 결국 그 3초에 감독이 선수들 체력 배분이나 교체 카드를 어떻게 운용하는지가 판을 가를 것 같죠.
7시간전

노을빛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렇죠. 체력 안배 안 돼서 후반에 헐거워지면 결국 그 3초 싸움이 다 무의미해지니까요. 교체 타이밍 칼같이 안 잡고 꾸역꾸역 끌고 가는 거 보면 전 진짜 속 터져서 못 보겠더라고요 ㅋㅋ
7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