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탈락하자마자 은퇴 나오는 거 씁쓸하네요

강바람 | 06.26 | 조회 2 | 좋아요 0

시크가 탈락 직후 바로 대표팀 은퇴 박은 거 보니, 대회 한 번이 선수한테 남기는 게 참 크네요.


저는 이런 장면이 제일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결국 좋은 선수도 대회 하나 망치면 본인이 먼저 내려놓고, 팀은 또 다음 사이클로 넘어가야 하더라고요.

한국도 지금 분위기 보면 남은 경기보다 정리할 게 더 많아 보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