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이번 월드컵은 3위도 끝까지 봐야겠네요

강바람 | 06.25 | 조회 3 | 좋아요 0

이번 대회는 조 1, 2위만 보는 구조가 아니라 3위도 끝까지 계산해야 해서 좀 피곤하네요.


예전처럼 승패만 보면 되는 게 아니라, 조별 최종전 끝나고 다른 조 결과까지 같이 봐야 하더라고요.

이런 방식이면 막판에 한 골, 한 장면이 진짜 크게 갈리는 느낌입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토너먼트 표가 복잡해지는 건 꽤 재밌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