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남아공전 보고 나서 홍명보한테 하고 싶은 말이 없어졌다 [2]

물비늘 | 06.25 | 조회 5 | 좋아요 0

무기력한 건 선수들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손흥민 벤치 스타트 선택 자체는 이해하려고 했어요

근데 교체 타이밍이나 전술 조정이 아예 없었던 게 문제였던 거 아닌가.


뭔가를 시도한 흔적이 있어야 납득이 되는데

이번 경기는 그게 안 보였거든요.

하이라이트만 챙겨봤는데도 그게 느껴졌으면 풀로 보신 분들은 더 답답하셨겠다 싶었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손흥민 벤치 스타트부터가 이미 전술 패착이었음. 선수 교체 타이밍이 늦은 것도 문제지만 애초에 감독이 뭘 하려던 건지 그림이 안 그려지더라.
15시간전

물비늘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림이 안 그려진다는 게 딱이네요. 벤치 스타트부터 뭘 어쩌려던 건지 감독 머릿속이 궁금하더라고요.
1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