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남아공전 솔직히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상대팀 유니폼 노란색인 거 보니까 좀 안심됨
손흥민 예전부터 양봉업자 소리 들을 정도로
노란 유니폼 팀만 만나면 날아다녔는데
이번에 시원하게 한 골 넣고
그간 답답했던 거 다 털어냈음 좋겠음
내일 아침 10시 경기라
회사에서 몰래 봐야 하는 게 진짜 고역이네ㅋㅋ
내일 남아공전 솔직히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상대팀 유니폼 노란색인 거 보니까 좀 안심됨
손흥민 예전부터 양봉업자 소리 들을 정도로
노란 유니폼 팀만 만나면 날아다녔는데
이번에 시원하게 한 골 넣고
그간 답답했던 거 다 털어냈음 좋겠음
내일 아침 10시 경기라
회사에서 몰래 봐야 하는 게 진짜 고역이네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1 | 폭염 때문에 응원도 바뀌네 [2] | 물비늘 | 19:04 | 5 | 0 |
| 10 | 월드컵 매점값 진짜 선 넘네 [3] | 노을빛 | 17:32 | 5 | 0 |
| 9 | 남아공전 유니폼 노란색이라 다행임 [3] | 노을빛 | 15:46 | 5 | 0 |
| 8 | 남아공전 32강 자력 진출 가보자 [1] | 빗방울 | 01:50 | 12 | 0 |
| 7 | 메시 18골 신기록 보니까 대회 구성이 완전 달라졌네 [1] | 빗방울 | 01:35 | 13 | 0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5] | 들꽃향 | 06.23 | 18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06.23 | 9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2] | 물비늘 | 06.23 | 11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06.23 | 18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4] | 들꽃향 | 06.23 | 13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06.23 | 15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