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물비늘 | 19:56 | 조회 9 | 좋아요 0

PSG에서 내내 애매하게 쓰이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면 시메오네 스타일이 맞을지가 솔직히 의문이긴 해요.

근데 뭐, 어차피 지금보다 더 나빠지기도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피셜 나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지금보다 더 나빠지기 힘들다는 거 ㄹㅇ 동감임. 시메오네 밑에서 뛰면 고생은 하겠지만 그만큼 간절함은 더 커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3시간전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시메오네 축구가 원래 활동량도 많이 요구하지만, 그 고생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결과가 좋았던 건 아니라서요. 오히려 팀 시스템에 갇혀서 지금보다 장점이 더 죽을까 봐 걱정되는 부분도 있네요.
2시간전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선수 본인 성향이나 팀 컬러가 맞아야 그 간절함도 빛을 보는 거니까요. 저도 회사에서 성과 안 나올 때 무작정 강도 높은 업무만 맡으면 더 꼬였던 기억이 있어서, 이적이란 게 참 운도 많이 따르는 것 같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