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에서 내내 애매하게 쓰이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면 시메오네 스타일이 맞을지가 솔직히 의문이긴 해요.
근데 뭐, 어차피 지금보다 더 나빠지기도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피셜 나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PSG에서 내내 애매하게 쓰이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면 시메오네 스타일이 맞을지가 솔직히 의문이긴 해요.
근데 뭐, 어차피 지금보다 더 나빠지기도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오피셜 나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