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 아이폰 가격 루머 보고 그냥 웃음만 나왔음 [2]

도담 | 06.28 | 조회 7 | 좋아요 0

300만원 중반이면

아이폰 16 프로맥스 두 대 사고 남는 금액인데


폼팩터 자체는 흥미롭긴 해요

근데 저 가격이면 그냥 흥미로 끝날 것 같고

실제로 살 것 같진 않더라고요


취미로 폰 바꾸는 거 즐기는 편인데

그래도 한도가 있지 싶어서

아무리 애플 생태계 유저여도 400 근처 찍히면 그건 그냥 다른 영역이지 않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300만원대라니 듣기만 해도 손이 떨리네요. 아무리 애플이어도 그건 좀 선 넘은 것 같아요.
5시간전

도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미나리님, 혹시 그럼 얼마 정도면 폴더블 기기 고민해 보실 것 같아요?
5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