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부모님 폰 S22U에서 S26+로 넘어가도 괜찮을까요 [2]

우체통 | 06.28 | 조회 5 | 좋아요 0

울 엄니 쓰시는 S22 울트라가 슬슬 배터리도 빨리 닳고 무겁다고 하셔서 기변을 좀 알아보고 있네요.


요즘 나온 S26 플러스가 화면도 시원시원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눈에 들어오는데

울트라 쓰다가 플러스로 가면 카메라나 성능 역체감이 심할지 좀 걱정입니다.


엄니는 펜은 전혀 안 쓰시고 유튜브 보시거나 손주들 사진 찍어주는 게 전부이긴 합니다.

플러스 모델로 가도 체감상 충분히 업그레이드 느낌이 날까요?

바꿔드렸다가 괜히 이전 게 더 좋았다고 하실까 봐 고민이 좀 되네요. 허허.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펜을 아예 안 쓰신다면 오히려 플러스 쪽이 훨씬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S22 울트라가 워낙 무게감이 있어서 S26 플러스로 옮기면 가볍다는 느낌을 바로 받으실 거고요. 카메라는 세대 차이 때문이라도 플러스가 충분히 나을 텐데, 화면 시원한 게 부모님들에겐 최고인 거 같더라고요.
6시간전

우체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도담님 말씀 듣고 나니 마음이 좀 놓이네요. 울트라의 묵직함이 어머니 손목에 무리였을지도 모르겠는데, 가벼워진 무게 체감이 크다니 다행입니다. 확실히 펜보단 화면 시원한 게 효도폰으론 제격이겠네요. 허허, 감사합니다.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