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엄니 쓰시는 S22 울트라가 슬슬 배터리도 빨리 닳고 무겁다고 하셔서 기변을 좀 알아보고 있네요.
요즘 나온 S26 플러스가 화면도 시원시원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눈에 들어오는데
울트라 쓰다가 플러스로 가면 카메라나 성능 역체감이 심할지 좀 걱정입니다.
엄니는 펜은 전혀 안 쓰시고 유튜브 보시거나 손주들 사진 찍어주는 게 전부이긴 합니다.
플러스 모델로 가도 체감상 충분히 업그레이드 느낌이 날까요?
바꿔드렸다가 괜히 이전 게 더 좋았다고 하실까 봐 고민이 좀 되네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