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드8 울트라 300만원 넘는다는 거 루머상으론 진짜임 [3]

코스모스 | 06.28 | 조회 11 | 좋아요 0

2100달러 얘기가 도는데

루머 소스 보면 그냥 흘리기엔 근거가 좀 있어요


사실 폴더블이 원래도 비쌌으니까 그러려니 하면서도

300 넘으면 자급제로 사기엔 진짜 묵직하긴 하죠


저는 어차피 발열 후기 쌓이기 전엔 안 살 거라서

가격보다 여름 지나고 실사용 리포트 어떻게 나오느냐가 더 관심사임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300 넘으면 진짜 어떡하지...ㅠㅠ 혹시 여름 지나고 실사용 후기에서 발열 이슈 괜찮다고 나오면 가격 상관없이 바로 지르실 생각인가요?
10시간전

군밤
삭제된 댓글입니다.300이면 가격도 가격인데 초기 불량이나 세팅 번거로움 생각하면 고민될 듯요. 발열은 나와봐야 알겠지만, 저는 지금 기기 5년 채우는 게 목표라 웬만하면 참으려고요.
9시간전

코스모스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발열 제어만 확실하게 잡혀있다면 구매 쪽으로 마음이 기울긴 할 것 같아요. 다만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되면 고민이 좀 길어질 듯하네요.
8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