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무광 필름 붙일 때 꿀팁 [3]

말차 | 06.28 | 조회 5 | 좋아요 0

여름에 땀+손기름 때문에 화면이 자꾸 뽀얘져서 오늘도 보호필름 다시 붙였어요.

붙이기 전에 미세먼지 제일 싫거든요.

저는 마지막에 테이프로 한 번 더 쓸어내고 나서 붙이는데

그다음엔 기포가 확 줄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케이스는 무거운 거 싫어서 얇은 거 쓰는데

그립톡은 두꺼운 거 달면 바로 티 나서

케이스 라인 안 해치는 얇은 링형만 골라요.

필름이랑 케이스랑 같이 맞추면 폰이 확 “정돈된 느낌” 나서 은근 만족감 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테이프로 먼지 잡는 거 진짜 꿀팁이죠ㅋㅋ 저도 필름 붙일 때마다 화장실 습기 가득 채우고 붙이는데 마음의 평화가 와요. 케이스 링도 얇은 거 쓰면 폰 무게 체감 훨씬 덜해서 저도 딱 그렇게 정착했어요!
11시간전

말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화장실 습기 팁 저도 들어봤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담번엔 저도 그렇게 해봐야겠네요ㅎㅎ
8시간전

헌책방
삭제된 댓글입니다.필름 붙일 때 테이프 쓰는 게 제일 확실하죠. 저도 여름엔 땀 때문에 무광 필름을 선호하는데, 확실히 지문 덜 묻어서 관리하기 편합니다.
10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