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폰은 스펙보다 손맛 같아요

도라지 | 06.27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신상들 보면 숫자 싸움이 엄청난데ㅋㅋ 막상 만져보면 무게랑 그립감에서 바로 갈리더라구요.

저는 아직도 매장 가서 접어보고 펼쳐보고, 충전은 유선으로 두는 쪽이 더 마음 편함 ㅠㅠ

괜히 고급 기능보다 손에 덜 피곤한 게 제일 오래 가는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