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날씨에 폰 발열 관리 어떻게들 하세요?

곶감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출퇴근길에 유튜브 좀 보다 보면 폰이 금방 뜨끈해지네요.

특히 케이스 씌운 상태면 열이 안 빠져서 앱 리프레시도 더 잦아지는 느낌이고요.


다들 실외에서 기기 열 좀 잡는 팁 따로 있으신가요?

괜히 배터리 성능만 빨리 깎이는 거 같아서 신경 쓰이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