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신제품 나올 때마다 고민되네요 [2]

식혜 | 18:28 | 조회 4 |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보기
라일락
삭제된 댓글입니다.300만 원이라는 수치가 체감되니까 진짜 무섭네요ㅎㅎ 저도 그래서 요즘은 발열 관리 노하우 익히면서 기존 기기를 더 오래 쓰는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것 같아요.
4시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그 가격은 좀 선 넘는 것 같아요. 발열 잡으면서 버티는 게 정답인가 싶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