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들 훑어보니 비싼 5G 요금제 대신 LTE로 넘어가는 분들이 확실히 많네요.
저도 가족들 폰 셋팅 봐주다 보면 굳이 싶을 때가 많아서요.
한창 더워지니까 폰 발열도 신경 쓰이는데, 이런 날엔 밖에서 화면 밝기 조절하랴 배터리 관리하랴 괜히 더 피곤하네요.
가을쯤 선선해지면 그때나 좀 느긋하게 기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요.
커뮤니티 글들 훑어보니 비싼 5G 요금제 대신 LTE로 넘어가는 분들이 확실히 많네요.
저도 가족들 폰 셋팅 봐주다 보면 굳이 싶을 때가 많아서요.
한창 더워지니까 폰 발열도 신경 쓰이는데, 이런 날엔 밖에서 화면 밝기 조절하랴 배터리 관리하랴 괜히 더 피곤하네요.
가을쯤 선선해지면 그때나 좀 느긋하게 기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24 | 민팃 프로모션, 이래도 되나 | 감자칩 | 19:50 | 0 | 0 |
| 523 | 요즘 자급제 혜택들 보는데 참 미묘하네요ㅎㅎ [1] | 라일락 | 19:48 | 2 | 0 |
| 522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드는 거, 막상 어떨지 [3] | 도담 | 19:32 | 2 | 0 |
| 521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든다는 거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보세요 | 말차 | 18:59 | 0 | 0 |
| 520 | 폴더블폰 가격 소식 들으니까 그냥 지금 폰이랑 오래 가야겠네요 | 말차 | 18:38 | 0 | 0 |
| 519 | 신제품 나올 때마다 고민되네요 [2] | 식혜 | 18:28 | 1 | 0 |
| 518 | 보안 업데이트 기간 늘어나는 거 반갑긴 하네요 [7] | 동백 | 16:52 | 10 | 0 |
| 517 | 요즘 다들 5G 유지하시나요? [4] | 우체통 | 16:24 | 6 | 0 |
| 516 | 256이 더 나은 순간이 있네요 | 겨울잠 | 16:15 | 0 | 0 |
| 515 | 요금제 개편 땜에 서브폰 정리해야 할 듯 | 호떡 | 16:11 | 1 | 0 |
| 514 | 중고폰 시장 커지니까 기변 욕구가 더 줄어드네 [4] | 보리차 | 14:36 | 6 | 0 |
| 513 | 요즘은 대낮 실외에서 화면 보는 것도 일이네요 [9] | 코스모스 | 14:33 | 13 | 0 |
| 512 | 여름엔 무선충전 거의 끊게 되네요 [3] | 코스모스 | 13:06 | 6 | 0 |
| 511 | 폰 바꾸기 전 갤러리부터 봄 [2] | 단팥빵 | 12:12 | 5 | 0 |
| 510 | 폴더블 가격 인상, 결국 중고로 봐야 [2] | 헌책방 | 12:10 | 6 | 0 |
| 509 | 알뜰폰은 유심비가 변수 [5] | 종이배 | 11:32 | 6 | 0 |
| 508 | 중고폰 볼 때 저는 이거부터 봐요 [8] | 누룽지 | 10:46 | 16 | 0 |
| 507 | 티다에서 민팃 안 하면 요금제 바로 낮출 수 있냐는 글 보다가 [3] | 동백 | 06.24 | 17 | 0 |
| 506 | 기변 전에 지금 쓰는 폰을 평가하는 게 맞네 [5] | 군밤 | 06.24 | 19 | 0 |
| 505 | 채팅상담 할인 은근 애매하네요 [4] | 곶감 | 06.24 | 16 | 0 |
| 504 | 민팃 했더니 처리 속도 체감되네요 [3] | 반달 | 06.24 | 16 | 0 |
| 503 | A 시리즈는 아무리 올려쳐도 묘한 버벅임이 있음 | 곶감 | 06.24 | 4 | 0 |
| 502 | 기변은 받고 나서가 진짜더군요 [2] | 우체통 | 06.24 | 11 | 0 |
| 501 | 여름이라 그런가 요즘 폰 들고 다니기가 피곤하네 [3] | 보리차 | 06.24 | 10 | 0 |
| 500 | 청소년 폰 제한 기사 보고 드는 생각 [4] | 라일락 | 06.24 | 12 | 0 |
| 499 | 요즘 폰 글 보면 다 비슷한 피로가 있네요 [6] | 도담 | 06.24 | 13 | 0 |
| 498 | 퇴근하고 폰 꺼내보니 배터리 89%인 게 아직도 신기함 [3] | 라일락 | 06.24 | 13 | 0 |
| 497 | 폴더블 기다리다 보니 이상한 심리 생김 [9] | 누룽지 | 06.24 | 17 | 0 |
| 496 | 기기값 올라도 결국 고장비용이 더 무섭더라 [2] | 동백 | 06.24 | 10 | 0 |
| 495 | 폴더블 가격 오르면 그냥 더 안 봄 [2] | 감자칩 | 06.24 | 8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