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00원짜리 잘 쓰고 있었는데 39,000원으로 올린다니 너무하네.
그냥 세컨드 회선 하나 해지하는 게 나을 것 같음.
안 그래도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빡센데,
유지비까지 오르니까 성능 딸리는 기기 잡고 있는 것도 슬슬 회의감 드네.
걍 메인폰 하나로 몰빵해서 쿨러나 짱짱한 거 달고 버티는 게 답인 듯.
33,000원짜리 잘 쓰고 있었는데 39,000원으로 올린다니 너무하네.
그냥 세컨드 회선 하나 해지하는 게 나을 것 같음.
안 그래도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빡센데,
유지비까지 오르니까 성능 딸리는 기기 잡고 있는 것도 슬슬 회의감 드네.
걍 메인폰 하나로 몰빵해서 쿨러나 짱짱한 거 달고 버티는 게 답인 듯.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31 | 야간 촬영용 백업 회선 하나 두는 중 [2] | 노을진 | 21:20 | 1 | 0 |
| 530 | 아이폰 폴드, 카메라로 볼 때는 아직 모르겠음 [2] | 노을진 | 21:17 | 2 | 0 |
| 529 | 폴더블 실물 만지는 맛이 있음 | 도라지 | 21:02 | 0 | 0 |
| 528 | 요즘 폰 값 오르는 얘기 좀 무섭네요 [5] | 군밤 | 20:23 | 8 | 0 |
| 527 | 요즘 날씨에 폰 발열 관리 어떻게들 하세요? | 곶감 | 20:18 | 0 | 0 |
| 526 | 안면인증, 해제 전에 다시 점검 [2] | 우체통 | 19:57 | 6 | 0 |
| 525 | AI 기능 탑재폰, 실제로 쓸 일이 있나 싶은데 [2] | 보리차 | 19:57 | 5 | 0 |
| 524 | 민팃 프로모션, 이래도 되나 | 감자칩 | 19:50 | 1 | 0 |
| 523 | 요즘 자급제 혜택들 보는데 참 미묘하네요ㅎㅎ [1] | 라일락 | 19:48 | 4 | 0 |
| 522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드는 거, 막상 어떨지 [3] | 도담 | 19:32 | 4 | 0 |
| 521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든다는 거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보세요 | 말차 | 18:59 | 1 | 0 |
| 520 | 폴더블폰 가격 소식 들으니까 그냥 지금 폰이랑 오래 가야겠네요 | 말차 | 18:38 | 1 | 0 |
| 519 | 신제품 나올 때마다 고민되네요 [2] | 식혜 | 18:28 | 5 | 0 |
| 518 | 보안 업데이트 기간 늘어나는 거 반갑긴 하네요 [7] | 동백 | 16:52 | 14 | 0 |
| 517 | 요즘 다들 5G 유지하시나요? [4] | 우체통 | 16:24 | 9 | 0 |
| 516 | 256이 더 나은 순간이 있네요 | 겨울잠 | 16:15 | 1 | 0 |
| 515 | 요금제 개편 땜에 서브폰 정리해야 할 듯 | 호떡 | 16:11 | 3 | 0 |
| 514 | 중고폰 시장 커지니까 기변 욕구가 더 줄어드네 [4] | 보리차 | 14:36 | 7 | 0 |
| 513 | 요즘은 대낮 실외에서 화면 보는 것도 일이네요 [9] | 코스모스 | 14:33 | 13 | 0 |
| 512 | 여름엔 무선충전 거의 끊게 되네요 [3] | 코스모스 | 13:06 | 7 | 0 |
| 511 | 폰 바꾸기 전 갤러리부터 봄 [2] | 단팥빵 | 12:12 | 5 | 0 |
| 510 | 폴더블 가격 인상, 결국 중고로 봐야 [2] | 헌책방 | 12:10 | 6 | 0 |
| 509 | 알뜰폰은 유심비가 변수 [5] | 종이배 | 11:32 | 7 | 0 |
| 508 | 중고폰 볼 때 저는 이거부터 봐요 [8] | 누룽지 | 10:46 | 16 | 0 |
| 507 | 티다에서 민팃 안 하면 요금제 바로 낮출 수 있냐는 글 보다가 [3] | 동백 | 06.24 | 17 | 0 |
| 506 | 기변 전에 지금 쓰는 폰을 평가하는 게 맞네 [5] | 군밤 | 06.24 | 21 | 0 |
| 505 | 채팅상담 할인 은근 애매하네요 [4] | 곶감 | 06.24 | 16 | 0 |
| 504 | 민팃 했더니 처리 속도 체감되네요 [3] | 반달 | 06.24 | 17 | 0 |
| 503 | A 시리즈는 아무리 올려쳐도 묘한 버벅임이 있음 | 곶감 | 06.24 | 6 | 0 |
| 502 | 기변은 받고 나서가 진짜더군요 [2] | 우체통 | 06.24 | 13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