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금제 개편 땜에 서브폰 정리해야 할 듯

호떡 | 16:11 | 조회 3 | 좋아요 0

33,000원짜리 잘 쓰고 있었는데 39,000원으로 올린다니 너무하네.

그냥 세컨드 회선 하나 해지하는 게 나을 것 같음.

안 그래도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빡센데,

유지비까지 오르니까 성능 딸리는 기기 잡고 있는 것도 슬슬 회의감 드네.

걍 메인폰 하나로 몰빵해서 쿨러나 짱짱한 거 달고 버티는 게 답인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