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폰 바꿀 때 돼서 시세 좀 보고 있는데
S26+ 512GB나 울트라 체감가 낮춰서 타는 분들 꽤 보이네요.
근데 효도폰 고를 때 가격도 가격이지만
부모님 쓰시기엔 무게랑 그립감이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아무리 싸게 나와도 울트라는 손목 아프시다고 결국 장롱행 되기 십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러스 모델이 화면 크기나 무게 밸런스 면에서 딱 마지노선이라 봅니다.
사기 전에 대리점 데려가서 직접 쥐어보게 하는 게 제일 안전해요.
부모님 폰 바꿀 때 돼서 시세 좀 보고 있는데
S26+ 512GB나 울트라 체감가 낮춰서 타는 분들 꽤 보이네요.
근데 효도폰 고를 때 가격도 가격이지만
부모님 쓰시기엔 무게랑 그립감이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아무리 싸게 나와도 울트라는 손목 아프시다고 결국 장롱행 되기 십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러스 모델이 화면 크기나 무게 밸런스 면에서 딱 마지노선이라 봅니다.
사기 전에 대리점 데려가서 직접 쥐어보게 하는 게 제일 안전해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