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드8 울트라 뜬다는 거 알고 흥분 중ㅋㅋ [4]

도라지 | 13:09 | 조회 7 | 좋아요 0

7월 22일 런던 언팩이라는 거

나만 엄청 설레는 건가ㅠㅠ


폴드8도 그냥 폴드8인데 거기에 울트라 라인까지 나온다고 하잖아

헐 이거 진짜 미쳤다


폴더블에 울트라 붙은 거 상상만 해도 너무 갖고싶다ㅠㅠㅠ

근데 가격은 얼마일지 생각하면 벌써부터 무서움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혜
삭제된 댓글입니다.울트라 붙으면 무게랑 두께가 관건이겠네요. 펼쳤을 때 삼성페이 찍는 맛은 진짜 좋겠는데 가격 생각하면 좀 아찔하긴 합니다.
4시간전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무게가 제일 걱정이에요ㅠ 사실 울트라라고 해도 막상 들어보고 무거우면 며칠 못 쓸 거 같은데.. 펼쳐서 보는 시원함은 포기 못하겠구 참 고민이네여
4시간전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7월 22일 런던이라니 시간 딱 맞춰서 구경해야겠어여! 가격 무서운 것도 맞는데 전 그냥 새로 나오는 굿즈들 구경하는 재미로도 벌써 설레네요ㅋㅋ
3시간전

도라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ㅠㅠ 런던 언팩 실시간으로 볼 생각 하니까 벌써 잠이 안 와요ㅋㅋㅋ 저도 굿즈 구경할 생각에 가격 걱정은 일단 뒤로 미루게 되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